반응형

주황색 버튼을 누르고 가수별로 감상하세요

당신은 나의 동반자 
영원한 나의 동반자 
내 생애 최고의 선물 
당신과 만남이었어 

잘 살고 못 사는 건 
타고난 팔자지만 
당신만을 사랑해요 
영원한 동반자여 

당신은 나의 동반자 
영원한 나의 동반자 
내 생애 최고의 선물 
당신과 만남이었어 

잘 살고 못 사는 건 
타고난 팔자지만 
당신만을 사랑해요 
영원한 동반자여 

당신은 나의 동반자 
영원한 나의 동반자 
내 생애 최고의 선물 
당신과 만남이었어 

잘 살고 못 사는 건 
타고난 팔자지만 
당신만을 사랑해요 
영원한 동반자여

영원한 동반자여
영원한 동반자여 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